1. 먼저 juns boot로더를 구합니다. 현재 1.02b가 최신입니다.


https://mega.nz/#F!BtFQ2DgC!JgomNP3X8V9EuwxL4TXbng!EscjTCAB


2. img 파일로 배포가 되기 때문에 OSFMount프로그램으로 마운트 후 grub.cfg 를 Notepad ++등을 이용해 수정합니다.

 

    set sn= 생성기 존재

    set mac1= 생성기 존재



   grub.cfg 하단에 부팅메뉴 선택 리스트에 불필요한 것은 삭제. 저는 아래와 같이 하나만 두었습니다. 이제 저장!




3. img파일을 vmdk파일로 변경해서 esxi에 올려 가상머신을 만들어야 합니다. StarWind V2V Image Converter 를 이용해서 변경하면 됩니다.



starwindconverter.z01

starwindconverter.zip


4. ESXi .5에서 가상시스템을 생성합니다. 


저는 other linux 64bit를 선택 후 odd, usb adaptor는 제거, 


첫번째 hdd는 일전에 변경하여 데이터스토어에 올린 vmdk파일을 추가하고 아래처럼 설정. (다른 인터넷 글을 보면 ide 로 하라고 하는데 전 안되더군요)






두번째 hdd는 실제 데이터가 저장될 8tb hdd(RDM)로  지정했습니다. 새로 생성해도 되며 역시 가상 디바이스 노드는 SCSI로 하니 작동하더군요.


 * 스카시컨트롤러는 LSI Logic Parallel

 * NIC는 인텔 E1000, Mac Addr는 앞서 생성한 맥으로 입력







5. 전원을 켠 후 Synology Assistant로 셋업할 DSM을 검색 후 2017.06.18 기준 가장최신 버전인 DSM 6.1.2의 pat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됩니다.

  






+ Recent posts